엔화가 떨어지고 많은 사람들이 일본여행을 준비합니다. 그중에도 배를 타고 가면 더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대요.
오늘은 우리나라랑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가는 배편을 알아보겠습니다.
퀸비틀(JR큐슈고속선)
퀸비틀은 부산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서 간편하게 수속을 밟을 수 있습니다. 퀸비틀 선내에는 매점과 키즈룸, 수유실 전망데크, 4인 대면석 등 다양한 좌석과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퀸비틀은 몸이 불편하거나 장애가 있더라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내 슬로프가 완비되어 있어 안전한 이동을 지원할 수 있으며 휠체어를 이용해도 편안하게 이동가능합니다.
1. 운항스케줄
퀸비틀은 부산에서 후쿠오카까지 3시간 40분 소요됩니다. 부산에서 후쿠오카까지 매일 1일 1회 왕복 운항합니다.
- [출발] 부산 9시 → [도착] 후쿠오카 12시 40분
- [출발] 후쿠오카 15시 → [도착] 부산 18시 40분
2. 예약방법
퀸비틀은 전화 및 직접 방문하여 예약하거나 온라인 예약도 가능합니다.
희망하는 선편 및 좌석클래스가 만석인 경우, 대기 예약 접수는 승선 당일 체크인 카운터에서 가능합니다. 대기 예약은 출발시각 2시간 전에 오픈하며 출발 30분 전에 정리권을 발행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인 마감 후 좌석이 준비된 경우에는 정리권 번호를 호출합니다.
3. 가격
배 승선권은 날짜와 좌석 타입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162,000원의 가격으로 왕복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승선권은 홈페이지에서 확이할 수 있습니다.
4. 수화물
수화물은 20kg까지 무료이고 수화물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한 번에 원활하게 반입할 수 있는 범위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일반 수화물의 경우 무료이지만, 201cm이상의 특수수화물로 취급되는 경우 1개당 특수수화물요금 10,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특수수화물을 반입 시,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해야 합니다.
뉴카멜리아(고려훼리)
뉴카멜리아는 페리 여객선 회사로 수산항과 사카타항(후쿠오카)를 운임 합니다. 퀸 비틀 과 달리 속도가 느리지만, 부산항에서 저녁에 출발해서 후쿠오카에 다음날 아침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뉴카멜리아는 호텔 같은 특별실부터 침상형인 일반실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습니다.
1. 운항스케줄
뉴카멜리아는 부산과 후쿠오카를 1일 1회 왕복 운임합니다. 저녁시간에 출발하고 다음날 아침에 도착하는 운임시간으로 금요일 퇴근 후 주말 일본 여행하기 딱 좋은 스케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수속절차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예약방법
뉴카멜리아 배편은 홈페이지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3. 운임비용(가격)
뉴카멜리아 배편에는 일반실 부터 특별실까지 다양한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임비용은 여객타입에 따라 90,000원부터 200,000원까지 다양합니다.
4. 수화물
선내 반입가능한 수화물이 수량의 제한없이 30kg 이하이면 무료로 반입가능합니다. 200cm 이상의 수화물은 특수수화물로 분류되어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자전거 또한 특수수화물로 분류하여 자전거 1대 당 15,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설 연휴 여행가는 달ㅣ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ㅣ숙박 할인권 (0) | 2024.02.06 |
---|